최종편집 : 2022.05.21(토) 407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 대현바이오, 전북도지사 표창장 전달식 진행

  
2022-05-10 18:34:28

 

대현바이오, 전북 도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지속적인 나눔 선행

 

제100회 어린이날 아동복지유공 민간분야 전북도지사 표창장 전달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는 군산에 위치한 대현바이오(대표 조대현)와 함께 2022년 제100회 어린이날 아동복지유공 민간분야 도지사 표창장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군산에 위치한 대현바이오와 함께 2022년 제100회 어린이날 아동복지유공 민간분야 도지사 표창장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표창장 전달식은 대현바이오에서 진행됐으며,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조대현 대현바이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현바이오는 지역 내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올바른 양육태도 함양을 위한 부모교육 사업, 여아지원을 위한 양심생리대함 설치 사업,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의료비 지원 사업 등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대현바이오는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아동을 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전라북도 내 아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대현 대현바이오 대표는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 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2022년 6월 1일 실시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해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인터넷 언론사 게시판, 대화방 등의 실명확인)에 따라 2022.05.19~2022.05.31일까지 기사댓글을 제한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