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0(수) 391호

 

 

 

 

새만금개발공사, 창립 3주년 맞아 아동사랑 기부금 전달

  
2021-09-16 07:17:03

 

 

새만금개발공사(사장 강팔문, 이하 ‘공사’)는 공사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4일 아동 보호시설 개선과 교육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북아동복지협회에 전달했다.


(왼쪽부터) 전북아동복지협회 박지환 회장, 새만금개발공사 강팔문 사장, 전라북도사회복지협의회 이병관 회장이 기부금 전달식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2018년 9월 21일에 설립되어 이번 달로 창립 3주년을 맞은 공사는, 그간 새만금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성원해 준 지역사회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전북아동복지협회(회장 박지환)는 보호치료시설, 아동양육시설, 자립지원시설 등 전북지역에 총 16개소의 아동보호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공사 강팔문 사장은 “공사가 지난 3년 동안 새만금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응원과 협조가 있기에 가능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과 공사 3주년을 함께 기념하여 우리 지역에 그간의 감사함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북아동복지협회의 박지환 회장은 “공사의 창립 3주년을 축하한다. 공사 보여준 나눔의 가치를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도 배워갈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문윤규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