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1(화) 389호

 

 

 

 

풍성한 추석 명절 위해 나눔의 마음도 “풍성”

  
2021-09-13 10:30:53

 

페이퍼코리아(주), 한국서부발전군산본부(주),(사)꿈드래장애인협회 취약계층에 따뜻한 기부

 


군산시에 기업과 단체로부터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잇따랐다.

 

군산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페이퍼코리아(주)(대표이사 권육상)는 추석명절을 맞아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군산시에 백미(10㎏) 357포(1,000만원 상당)를 기탁해 지역사랑 나눔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페이퍼코리아(주) 권육상 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며 “발전하는 군산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 고 전했다.

또한 한국서부발전(주) 군산발전본부(본부장 황우선)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900만원을 전달했다.

군산발전본부는 관내 에너지 취약 세대의 전기요금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저소득 세대와 사회복지시설 등에 성금·품 지원에 앞장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오는 등 이웃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황우선 본부장은 “국민의 행복을 창조하는 에너지 기업이라는 비전으로 사회적 책임을 우선 가치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며 “군산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또 (사)꿈드래장애인협회(회장 하태복)에서 회원들의 참뜻과 정성을 모아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꿈드래장애인협회는 장애인 합동결혼식, 밝은세상 국토순례, 한마음체육대회, 각종 성금기탁과 장학사업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강임준 시장은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과 귀한 성금과 성품을 전달해 주신 기업과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산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과 성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 및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정희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