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8(수) 357호

 

 

 

 

나운동 동신아파트, 주민자치형 공동체 사업 시작

  
2020-09-22 10:20:43

 

입주민 전체 천연비누제작 전달

 

나운동 동신아파트의 주민자치형 공동체 사업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시 나운3동은 나운동 동신아파트 이웃사랑회(회장:김장미)가 군산시에서 공모한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지원사업 대상에 선정돼 입주민 강사와 함께 천연제품만들기 프로그램 등을 운영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느때 보다 손씻기가 중요한 요즘, 회원들이 만든 천연비누를 한가위를 맞아 입주민 전체 세대와 관리사무소, 용역직원, 노인정 등에 전달하는 행사를 지난 20일 단지내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파트 입주민자치위원회, 관리사무소, 이웃사랑회가 화합해 프로그램 운영이 원활하지 못한 어려움 속에서도 입주민들의 참여가 활발하게 진행됐다.

이들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웃사랑 회원이 틈틈이 시간을 내 천연비누를 만들어 포장하고, ‘이웃사촌님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메시지를 준비했다.

김장미 이웃사랑회 회장은 “아파트 문화가 보편화되어 이웃과의 단절이 심하여 회원들이 솔선수범 이웃간 화합을 위하여 작은 실천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민간의 소통으로 행복한 아파트 문화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웃사랑회는 지난 2019년에도 입주민 한가위 나눔 행사 및 저소득세대, 노약자가 거주하는 세대 등에 방문해 천연제품 나눔 행사를 한 바 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