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7(화) 341호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 ‘2020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2020-06-30 12:23:35

 

대상2, 우수상4, 금메달7, 은메달4, 동메달3개 획득

 

 



호원대(총장 강희성) 호텔외식조리학과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에 참가해 전원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한국조리협회에서 주관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행사로써 우수한 조리기능인을 양성하고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조리협회가 주최하고 농립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요리대회 중 최대 규모 행사로써 학생들의 재능과 실력을 뽐내는 자리였다.



호원대 호텔외식조리학과 학생들은 ‘대상’인 ▲환경부장관상은 전O수, 백O훈, 장O현, 나O성, 서O혁, 신O정, 한O정, 주O준, 강O명 학생이다.

또 ▲도지사협의회장상은 장O현, 모O주 학생 ▲5인 전시 부분 ‘우수상’인 국회의원상 윤O실, 최O호, 조O현, 우O호, 이O찬  ▲2인 전시 부분 우수상 국회의원상은 박O현, 변O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 박O현, 윤O권, 김O호, 이O림 등 올해 창설한 조리 동아리인 WITH 학생들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강희성 총장은 “이번 대회에 참석한 학생들의 실력을 직접 눈으로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호원인이 되기를 바랐는데, 최고가 된 우리 학생들이 정말 자랑스럽다꾸” 며 “꾸준히 노력해 이루고자 하는 꿈을 꼭 이룰 수 있도록 교직원 모두가 돕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호텔외식조리학과장 이정애 교수는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연습기회의 부족과 대회가 연기되는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끝까지 지치지 않고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의 노고와 열정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박정희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