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9(금) 338호

 

 

 

 

대한노인회, 실버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0-05-20 17:27:23

 

노후생활 - 노인복지증진 기여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
(지회장 이래범)20일 한국전력공사 군산지사(지사장 정관영)실버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가치구현을 위해 활동지원 등 제반사항에 대해 상호간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백세시대를 맞이해 만 60세 이상 근로능력이 있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적합한 일자리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소득증대는 물론 건강개선과 사회적 관계 증진 등으로 안정된 노후생활과 노인복지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군산지사는 전력설비 미관개선사업, 사옥주변 환경개선사업, 지역축제 고객 홍보활동 등 지역 어르신이 수시로 전력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는 한국전력공사 군산지사에서 전력사업 수행에 인력을 필요로 할 경우 건강하고 근로능력이 있는 만 60세 이상의 지역 어르신들을 적절히 지원함으로써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은 물론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정관영 지사장은 앞으로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와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래범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사회적으로 모두가 힘든 때 업무협약을 통해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지원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양질의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정희 기자(gssimin2012)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