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2(수) 349호

 

 

 

 

김관영 의원, '군산빌' 출판기념회 성황

  
2020-01-13 10:17:09

 

“군산빌'의 진정한 주인공은 시민…좋은 정치로 성원 보답”

 


(왼쪽)김관영 의원과 사회를 맡은 이철희 의원이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관영 의원의 신간 『군산빌』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1일 군산대 아카데미홀에서 시민 약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

김관영 의원의 세 번째 저서  『군산빌』은 군산 GM공장의 폐쇄 이후 제인스빌과는 달리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있는 내용과 과정을 엮어냈다.

이날 행사에는 손학규 바른미래당 원내대표, 주승용 국회 부의장, 박주선  전 국회 부의장, 김성식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임재훈 바른미래당 사무총장 조배숙 민주평화당 원내대표, 김종회 대안신당 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바른미래당 채이배 국회의원은 본행사 사회, 이철희 민주당 국회의원은 토크콘서트 진행을 맡았다.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는 “김관영 의원과 함께 선거법, 검찰을 개혁하는 그 길에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을 매우 뜻깊고 보람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홍영표 전 민주당 원내대표는 “선거법 통과에 큰 역할을 한 사람이 김관영 의원”이라며 “군산이 낳은 대한민국 차세대 리더 김관영 의원을 많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관영 의원은 “군산의 위기극복과 미래를 꿈꾸는 『군산빌』의 진정한 주인공은 시민과 도민, 민·관·정 우리 모두”라며 “모든 이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고 부끄럽지 않은 좋은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