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6(일) 324호

 

 

 

 

신영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2020-01-13 10:16:19

 

‘군산을 살릴 새 힘’ 시민과 함께

 


지난 11일 신영대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수송동 강남빌딩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군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더불어 시민과 함께 군산을 살릴 새로운 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신 예비후보는 수송동 강남빌딩에서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내 주요기관 및 대표들과 시도 의원 당원, 지지자, 시민 등 2,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올해 치러지는 총선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신영대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출마 결심을 하고 지난 1년 6개월간 군산 지역 곳곳을 누비면서 바닥의 민심과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며 “군산시민의 한결같은 마음은 첫째도 둘째도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일해 달라는 주문이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시민과 함께 살아왔고, 함께 살고 있고, 함께 살아갈 사람이 신영대다”며 “군산 시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고 실천하면서 시민들의 삶을 우선하는 민생정치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주장했다.

특히 이날 올해 처음으로 선거권을 갖게 된 고등학교 3학년 김소현 학생이 토크콘서트에서 청소년들이 투표권을 행사하는데 충분히 정치의식과 책임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신 예비후보는 3대 주요공약으로 ▲중앙공공기관 군산유치 ▲지역맞춤형 도시재생 ▲복합리조트 등 관광선도사업 추진 등을 발표했다.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