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0.23(수) 312호

 

 

 

 

학교법인 광동학원 설립 69주년 기념식 개최

  
2019-10-08 11:22:40

 

지역 인재육성에 큰 밑거름

 


군장대학교 전경

학교법인 광동학원(이사장 이부덕) 설립 69주년 기념식이 지난 7일 군장대 시청각실에서 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에는 광동학원 산하 군산중앙중고등학교, 군장대학교, 국제디지털대학교 직원들이 참석했다.

학교법인 광동학원은 故 학창 이종록 선생께서 1950년 전쟁으로 피폐해진 국가의 재건을 위해 인재 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너의 인격과 나라와 가치를 창조하라’는 창조적 인간교육 정신을 기반으로 설립됐다.

기념식에서는 학원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해온 교직원에 대한 노고에 대한 감사의 자리로,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헌신한 장기근속자 및 모범 교직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전달식에서는 김재풍(중앙중), 강주원・김두헌(중앙고) 선생님이 30년 근속표창을 수여받았으며, 중앙중 이영수, 김용진, 신준협, 한경림, 김담용, 김선영, 문경원, 중앙고 김세종, 김동신, 오경록, 군장대 이희승(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김경의(유아교육과), 고석주(사회복지계열), 최영순(피부미용과), 김경태, 임석율 선생님이 20년 근속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10년 근속 교직원(중앙고 정성민, 최지향, 군장대 김정아, 오태선, 전진국 국제디지털대 김현미, 이정은, 이수현), 모범교직원(중앙중 임혜란, 중앙고 두진희, 군장대 손동희, 국제디지털대 홍승정)에 대한 수상이 이어졌다.

이부덕 이사장은 “지난 69년 역사 속에 헌신하신 선진들과 교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창조교육의 정신으로 다져온 전통을 이어 받아 새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