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8.23(금) 305호

 

 

 

 

성산초 총동문회, 제7대 채정룡 회장(40회) 취임

  
2019-05-13 10:03:08

 

이ㆍ취임식 및 한마음체육대회 가져

 


성산초등학교총동문회 이ㆍ취임식이 지난 11일 성산초 운동장에서 지역 내외빈 등 동문 선 후배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6대 오안식 회장(성산초38회)에 이어 제7대 채정룡 회장(성산초40회)이 새로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오재열(성산초37회) 자문위원의 개회선언으로 시작을 알렸으며, 1부 이·취임식 행사에 이어 2부 한마음체육대회가 개최됐다.

특히 오안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참여해 주신 동문 선·후배는 물론 모든 임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채정룡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문 선·후배라는 관계를 통하여 모두가 가질 수 있는 존경과 존중이 동문의 우정이다"며 "하나된 마음으로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키우는 성산인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2부 한마음 체육대회에서는 청․백 선수대표 선서를 시작으로, 각 기수 동문 선․후배들의 화합을 위한 족구대회, 배구, 족구, 2인3각달리기, 단체줄넘기, 신발멀리던지기, 줄 뛰어넘기, 발야구, 줄다리기, 400m릴레이, 청․백노래자랑, 행운권 추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화합을 다졌다.


한편 제7대 채정룡 회장은 1953년생으로 성산초 40회를 졸업해 현재 더불어민주당 군산지역위원회 위원장ㆍ군산경제특별위원장ㆍ교육위원회 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제6대 군산대 총장, 전북산학융합원 초대이사장, 전북테크노파크 이사를 역임했다.

특히 성산초는 100년을 바라보는 지역 초등학교로 1923년에 개교해 현재까지 9천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으로 고 고판남 세풍 회장을 비롯해 고 강근호 국회의원, 채의석 전 익산시장, 황호항 전 경무관, 조시영 (주)대창 회장 등을 배출한 지역의 명문 초등학교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