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6.26(수) 297호

 

 

 

 

군산대 곽병선 총장, 새만금마라톤대회 참가 '소통'

  
2019-04-15 09:38:42

 

지역중심대학으로서 다양한 행사 적극 참여…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 및 주요 보직자, 교직원, 학생 등 150여명이 지난 14일 '2019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지역사회와의 공감대를 넓히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산월명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올해 마라톤대회에는 세계 각국에서 1만여 건각들이 참여해 활기를 띠었다.     

올해 코스는 시청사거리~내항사거리~서래교~금강하구둑 등을 경유하는 코스로 5km, 10km, 하프, 풀코스 별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금강호의 수려한 경관과 벚꽃이 만발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함께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군산대는 지역중심대학으로서, 지역 축제의 장에 동참해 지역사회와의 공감영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지역 행사에 적극 참가하고 있다.

2019 군산새만금 마라톤대회 참여를 위해서도 교직원 및 학생,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고, 구성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가비 전액과 차량 및 간식 등을 지원했다.    

한편 2018 군산새만금 마라톤대회에서는 곽병선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이 참가해 건각을 과시했으며, 지난해 10월 새만금 비응항 일대에서 개최된 새만금걷기대회에도 곽병선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가해, 지역사회 축제의 장에 활기를 더하고 지역사회와의 공감 영역을 넓혔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