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1(화) 389호

 

 

 

 

‘군산시 취약계층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1-08-27 10:43:34

 

군산종합사회복지관-군산 청년포럼

 

 군산종합사회복지관과 군산 청년포럼은 지난 26일 군산 청년포럼과 함께하는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드림스컴트루 (Dreams Come True)’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군산종합사회복지관과 군산 청년포럼은 지난 26일 군산 청년포럼과 함께하는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 간 상호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협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보호와 지지를 받고 비전을 찾아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상영 군산 청년포럼 이사장은 “지역의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의 기회를 줄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도움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성덕 군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준 군산 청년포럼에 감사드리며, 본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선한영향력 확산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