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8(수) 357호

 

 

 

 

추석맞이 전세대 인사나눔 실천

  
2020-09-27 17:24:08

 

군산나운종합사회복지관

 

군산나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정열, 이하 나운복지관)은 민족 고유의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주공4단지(1,999세대) 전 세대 명절맞이 인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공4단지 전세대 인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추석연휴 이동 자제로 정서적 우울감을 예방하기 위해 나운복지관 직원들이 기획했다.
 
 주공4단지 전세대 인사를 위하여 간식꾸러미, 복지홍보물을 제작하였으며 이를 위해 지역의 이웃들이 마음을 모았다.

 사람사랑치과, 참사랑요양병원, 군산원예농협, 농협은행수송점, 광성교회, 성화교회, 지평선교회, 블루오션산업, 올담식자재협동조합, 호남지방통계청, 혁신건설, 은아설비, 현대자동차(주)군산서비스센터, 삼성에스원, 하늘케어, 신성와이에이치, 조동용과 더불어 밴드 개인후원, 문훈태 개인후원자 등이 귀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나운복지관 장정열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우울감이 커져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가 생겼습니다. 외부활동의 제한으로 이웃간 관계의 단절로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이 생겨 염려스럽습니다. 이번 나운복지관 전직원들이 함께 전세대 인사로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운복지관은 코로나19로 비상운영기간이 장기화되면서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복지관 운영이 정상화되는 날까지 후원물품 전달, 유선 안부확인 등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