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8(수) 357호

 

 

 

 

㈜군장에너지, 추석맞이 사랑의 쌀 기탁

  
2020-09-24 09:34:02

 

추석명절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에

 

백미 10kg 200포 전달

해마다 백미를 전달하며 저소득 취약계층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업체가 있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장에너지(대표이사 박준영)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3일 소룡동과 미성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쌀 10kg 200포(62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군장에너지는 매년 명절마다 소룡동과 미성동에 백미를 기탁해 변함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날 기탁받은 백미는 관내 홀몸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준영 ㈜군장에너지 대표이사는 “명절은 독거노인이나 저소득계층이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시기”라며“특히 올해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포함한 주민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준석 미성동장은 “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매년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이웃사랑을 전하고 있는 ㈜ 군장에너지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쌀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