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2(수) 349호

 

 

 

 

군장에너지(주),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 위해 성금 기탁 ‘훈훈’

  
2020-07-08 16:09:13

 

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통해 기탁

 

군장에너지(주)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표영희 군장에너지 전무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게 전달했다.


8일 군장에너지(주)(대표 박준영)는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성금을 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강민숙)을 통해 기탁했다.

이번 기탁식은 표영희 군장에너지(주) 전무이사와 강민숙 아동보호전문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장에너지(주)에서 진행됐다.

금일 전달식을 통해 기탁 받은 성금은 군장에너지(주) 임직원들의 천사운동으로 마련된 기금이다. 전북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기탁 받은 성금을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들과 그 가족들의 욕구에 따라 아동이 가정 내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박준영 군장에너지(주) 대표이사는 “아동보호전문기관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군장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민숙 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주고 있는 박준영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아동 보호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장에너지(주)는 군산지방산업단지 및 충청남도 장항 지역에 고품질의 증기 및 전기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공급하는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지원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배출시설을 최신의 대기오염물질 방지시설을 통하여 통합 관리함으로써 환경오염물질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제거하여 산업단지 대기환경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