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3(월) 348호호

 

 

 

 

나운2동 주민자치위, 무료급식소에 먹거리 나눔

  
2020-02-11 10:00:31

 

코로나로 외부활동 꺼리는 독거노인들 위해

 


나운2동은 10일부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성관)의 후원을 받아 무료급식소를 찾고 있는 300여명의 복지소외계층에게 떡 120kg과 귤 50박스 등 먹거리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장보기 등 외부활동을 꺼리는 독거노인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으며, 후원한 떡과 귤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매일 11시 30분부터 나운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에서 기존 점심 도시락과 함께 제공된다.

고석권 나운2동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변의 도움으로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끼니 걱정을 덜게 됐다”며 후원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양성관 주민자치위원장도 “작은 도움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모쪼록 모두가 마음을 모아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조속히 진정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운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지난 5일부터 무료급식을 도시락으로 대체해 운영하고 있으며 나운2동주민센터에서도 매일 무료급식소를 찾아가 자주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예방 행동수칙과 주요 증상 발현 시 전화상담 안내 등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주민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