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2(화) 351호

 

 

 

 

굿네이버스 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 후원금 전달

  
2020-01-23 09:47:29

 

국내·외 빈곤 아동 및 학대피해아동 위해

 


지난 21일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는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으로부터 국내·해외 빈곤 아동 및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지부장 강민숙)는 지난 21일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위원장 신은옥)으로부터 국내·해외 빈곤 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에서 진행됐으며, 굿네이버스 김경환 전북본부장, 강민숙 전북군산지부장,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신은옥 유아위원장을 포함한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은 군산시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장 20명으로 구성됐으며, 지역사회 내 아동학대 예방과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결성됐다.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빈곤 아동들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왔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과 해외 빈곤아동 가정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강민숙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장은 “국내와 해외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준 유아전문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꼭 도움이 필요한 학대피해아동과 해외 빈곤아동 가정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신은옥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 유아전문위원장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영유아 아동들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후원금 전달을 통해 국내·해외 아동들에게 희망과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