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2(화) 351호

 

 

 

 

[미담]군산교육지원청, (유)군장공조

  
2020-01-20 10:23:32

 

"따뜻한 설 명절"

 

■군산교육지원청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군산교육지원청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17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청원들의 자발적인 모금해 마련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방문한 사회복지시설은 군산교육지원청에서 명절 때 마다 수년간 기부물품을 전달 해 온 기관이다.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는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필요한 물품을 기부하며 관심을 가져주는 군산교육지원청 청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일관 교육장은 "힘든 이웃을 따뜻하게 품어주는 선한 일을 하시는 사회복지 시설에 감사함을 표하며 군산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유)군장공조, 군산교육지원청 장학금 전달


(유) 군장공조는 지난 17일 군산교육지원청에서 3개의 학교(기관)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유) 군장공조 전주환, 김희란 공동대표는 관내 학생들을 위해 뜻깊은 곳에 사용되기를 바라며 500만원을 3개 학교(기관)에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다음세대학교와 가온누리희망틔움 대안학교에 각각 200만원씩, 군산자양중학교에 100만원씩 나누어 전달됐다.

박일관 교육장은 "위기를 만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로하고 이들이 살아가는 데 희망을 주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