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2(화) 351호

 

 

 

 

㈜대운산업개발, 교육발전 장학금 1억원 '쾌척'

  
2020-01-17 17:40:40

 

가족 모두가 장학금 기탁에 한뜻모아

 


㈜대운산업개발(대표 함경식)이 17일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 장학금 1억원을 쾌척했다.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함경식 대표 자녀의 결혼축하금으로 마련됐으며, 가족 모두가 장학금을 기탁하는 것에 기쁜 마음으로 한뜻을 모았다.

함경식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기업인이 되겠다“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군산시 교육환경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함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사랑의 열매 고액기부자 클럽)에 가입해 5년간 1억원을 기부하기로 했으며, 지역의 소외계층에게도 이웃사랑 성금 및 연탄, 쌀 등을 기부하여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시 교육발전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장학금을 전달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기탁 해주신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포면 소재 ㈜대운산업개발은 지난 1999년에 설립돼 모래와 각종 건축자재를 생산공급하는 골재 전문업체로서 매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