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3(목) 324호

 

 

 

 

[미담]안영권 나포면주민자치위원장,수빈농장,길마트

  
2020-01-14 10:43:14

 

 

■ 나포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성품 기탁


안영권 나포면 주민자치위원장이 14일 어렵게 생활하시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해 달라며 군산사랑상품권(110만원 상당)을 나포면에 기탁했다.

안영권 주민자치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실질적으로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충렬 나포면장은 “이웃에게 나눔 문화를 실천해주시고, 이웃을 배려하는 아름다운 손길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나포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이웃돕기를 위해 애쓰며 군산시와 지역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조경신 기자

■대야면 수빈농장, 설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펼쳐


대야면 복교리 소재 수빈농장(대표 오인록)은 14일 설명절을 맞아 백미(10kg) 200포(500만원 상당)를 대야면에 기탁했다.

쌀,보리,콩,고추,참깨,들깨 등의 작물을 취급하는 수빈농장은 17년에도 저소득층을 위해 백미(10kg) 100포를 기탁했으며, 올해에도 설 명절을 앞두고 백미를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오인록 대표는 “설명절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날씨는 쌀쌀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귀영 대야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해 사랑을 실천한 오인록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관심과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된 백미는 대야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장애인,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나운2동 길마트, 떡국 떡 800kg 성품 기부


길마트(대표 최상수)는 14일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등 복지 소외계층들을 위해 나운2동에 떡국 떡 800kg을 기부했다.

기부받은 성품은 경로당·무료급식소·지역아동센터·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하며 위문할 예정으로 길마트는 지난해에도 떡국 떡 500kg을 기부해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고석권 나운2동장은“설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길마트에 감사를 표하며, 후원해주신 성품과 마음을 잘 전달하여 나운2동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운2동에서는 희망 2020 나눔캠페인으로 3,600만원(성품 2,600만원, 성금 1,000만원)을 모금했다. 모금된 성·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됐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