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0(수) 366호

 

 

 

 

이영훈 (사)군산시스포츠클럽 사무국장

  
2021-01-06 15:20:00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체육복지서비스 제공 인정

 

대한체육회 평가결과 매년 최우수등급(AA)에 선정되며 전국 공공스포츠클럽의 모범 사례로 꼽히고 있는 (사)군산시스포츠클럽(회장 문택규)이 2020년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철저한 방역을 바탕으로 스포츠클럽 활성화와 시민들에게 체육복지서비스를 제공한 공을 인정받아 이영훈 사무국장이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이영훈 사무국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시설휴관 및 회원 감소 등 많은 어려움이 있던 한 해였지만, 회장님 이하 전 직원 및 지도자가 사명감을 바탕으로, 시민들이 코로나 걱정 없이 안전하게 운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 제가 대표로 이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군산시스포츠클럽은 시민 누구나 평생동안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공공스포츠클럽 으로서의 설립 목적에 맞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재인 정부 국정과제 사업으로 추진되는 공공스포츠클럽 사업은 현재 전국 150여개가 설립되어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군산시스포츠클럽은 대한체육회 평가결과 매년 최우수등급(AA)에 선정되는 등 전국에서 벤치마킹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문윤규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