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30(수) 351호

 

 

 

 

군산시청 조정팀,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경기대회 12연패 달성

  
2020-07-06 11:57:27

 

 



군산시청 조정팀이 ‘제14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경기대회’여대 및 일반부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12연패를 달성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화천호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대회에서 군산시청팀은 쿼드러플(김영래, 피선미, 정혜정, 채세현) 1위, 무타페어(김영래, 피선미) 2위, 더블스컬(채세현, 김소영) 2위, 싱글스컬(정혜정) 2위를 기록하며 여대 및 일반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상반기 모든 대회가 취소·연기된 가운데 개최된 첫 조정 대회다.

군산시청 조정팀은 군산시 엘리트 전용 훈련시설에서 런닝과 웨이트 등 체력 훈련으로 대회의 준비를 위해 체력단련을 꾸준히 해왔으며 대회 개최 50일 전부터 화천에 자리잡고 전지훈련을 실시했다.

지난 2009년 3회 대회부터 이번 대회까지 군산시청 조정팀의 12연패를 이끈 유은경 감독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여건 속에 개최된 올 첫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매우 기쁘다”며 “경기를 뛰지 못해 선수들이 실전 감각이 많이 떨어져 있었는데 꾸준한 자기관리와 철저한 훈련으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정희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