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6(금) 378호

 

 

 

 

군산시의회, 코로나19 백신접종 관계자 격려방문

  
2021-04-06 09:16:30

 

만75세 이상 대상자 접종현황 살피고 의료진 격려

 

군산시의회(의장 정길수) 의장단이 5일 월명체육관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백신접종 상황을 살피고 의료진과 관계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시의회 의장단은 보건소장으로부터 예방접종 절차와 실시현황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백신접종에 종사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대기 중인 어르신들과도 인사를 나누었다.

김영일 부의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백신접종이 원활하고 안전하게 이루어지도록 센터 운영에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와함께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도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코로나19 예방접종은 화이자백신이 사용되며, 노인시설 및 75세 이상 어르신 등 17,505명 대상으로 1차 접종기간은 4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2차 접종은 1차 접종 후 3주 뒤에 진행된다.

문윤규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