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3(월) 348호호

 

 

 

 

市의회, 설 맞이 재래시장 장보기 행사

  
2020-01-21 10:37:55

 

재래시장 이용ㆍ군산사랑상품권 애용 캠페인

 


군산시의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재래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따뜻한 이웃사랑도 실천하고자 나운 주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21일 김경구 의장을 비롯한 전체의원, 그리고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재래시장 이용 캠페인 및 군산사랑 상품권을 이용해 과일, 농수산물,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는 등 훈훈하고 인정이 넘치는 명절분위기 조성과 지역경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행사를 펼쳤다.

시의원들은 지역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재래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과 다각적인 지원책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김경구 의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재래시장 활성화 뿐 아니라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재래시장에서 상인들의 넉넉한 인심을 느끼며 알뜰하게 제수용품 도 준비하시고, 평상시에도 재래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구입한 물품들을 신애원에 전달했으며, 시의회는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