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5.21(화) 293호

 

 

 

 

김영자 시의원,‘2019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수상

  
2019-02-21 16:50:39

 

사회적 약자 복지향상 기여

 

“초심잃지 않고 시민과 소통할 것”
김영자 시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군산시의회 김영자 의원은 21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시상식에서 정치부문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19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시상식은 대한민국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단체가 주관하고‘2019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해 정치 및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일반기업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타의 귀감이 되는 사람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 의원은 평소 이웃과 사회에 대한 남다른 봉사정신과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한부모 가정과 아동, 위기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민원해결 및 주민숙원사업에 헌신과 열정으로 임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의원간 적극적인 소통으로 지방의회 혁신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 의원은 기초의원으로 그동안 군산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군산대학교 약학대학 유치를 위한 건의문’과‘미혼모에 일자리와 보금자리 지원조례를 만들어야 한다’는 5분 발언 등 다양한 방향제시와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영자 의원은“이번 상은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뜻으로 주셨다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시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문경미 기자(goodmkm@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