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8(월) 375호

 

 

 

 

전라북도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동아유치원

  
2020-09-18 20:18:49

 

후원금 전달식 진행

 

동아유치원, 19년에 이어 2년 째, 후원금 전달.
학대피해아동 심리정서 지원 위해 후원금 사용 예정

지난 17일 전라북도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강민숙)은 동아유치원(원장 임준성)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 심리정서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동아유치원에서 진행됐으며, 강민숙 전라북도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 임준성 동아유치원 원장 및 원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동아유치원은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원내 시장놀이를 통해 원생들과 함께 마련한 수익금을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북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정서 지원을 위한 심리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강민숙 전라북도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에 앞장서 준 동아유치원 원장님과 원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들이 심리적 어려움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임준성 동아유치원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원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이들과 함께 한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아이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라북도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19년 8월에 설치됐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