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0.23(수) 312호

 

 

 

 

군산노인종합복지관, “2019 우리군산 화투대회 개최”

  
2019-10-08 12:09:54

 

"화투로 일상의 활력 찾아요"

 


지난 7일 군산노인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우리군산화투대회'가 열렸다.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성호)는 지난 7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우리군산화투대회'를 열었다.

이 대회는 “대형 화투대회”로 군산지역 내 13개소 경로당이 함께 참여했으며, 각 경로당별 예선을 거쳐 복지관에서 준결승과 결승전이 진행됐다.

5팀이 본선에 진출해, 치열한 접전 끝에 ▲1등 수송정인리 경로당 ▲2등 청솔 경로당이 수상했으며 ▲금호1차 경로당과 송산 경로당, 경포 경로당이 열정상을 수상했다.

신성호 관장은 “경로당을 대표해 대회에 출전하는 것으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경로당의 친목을 도모 할 수 있을  것이다”며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여 경로당 어르신들은  "여러 경로당 회원들과 놀이마당을 통한 교류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군산화투대회”는 건전한 문화생활 여건을 조성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정기적인 행사로 진행되고 있으며, ICM&매거진 군산(대표 이진우)에서 매년 상금과 군산 화투를 지원하고 있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