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1(화) 389호

 

 

 

 

㈜세아베스틸, 추석명절 이웃사랑 희망나눔 실천

  
2021-09-15 10:33:38

 

매월 임직원 급여 끝전 모금, 9년째 이어져...

 


㈜세아베스틸이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 1,000포2,700만원 상당어치를 기탁했다.

세아베스틸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정신으로 매월 임직원 희망 모금과 급여 끝전 모금 등 일정액의 후원금을 마련해 지난 2012년부터 ‘희망나눔 지역복지’를 실천하고 있다.

세아베스틸은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에 지금까지 총 18억 상당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서현승 노조위원장은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을 세대에게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상호 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세아베스틸은 노사 상생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강임준 시장은 “힘든 경제 상황속에서도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찾아주는 세아베스틸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추석 명절에 훈훈한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과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정희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