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8(목) 366호

 

 

 

 

수송동, 동절기대비 노인일자리사업 간담회 가져

  
2020-11-09 10:24:27

 

 

수송동이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과 간담회를 실시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종필 수송동장이 지난 4일 관내 음식점에서 동절기대비 노인일자리사업 간담회를 갖고 있다.

군산시 수송동은 지난 4일 관내 음식점에서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 등의 간담회를 갖았다고 밝혔다.

 지난 무더위 속에서도 환경개선 활동에 노력해 온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재유행 차단과 본격적인 혹한기 대비 안전사고 예방 및 향후 노인일자리사업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가 주요 내용이었다.

노인일자리사업은 저소득 어르신들의 지속적인 사회 참여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건강개선, 사회적 관계 증진 및 소득 보충 등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에 기여하기 위한 사업이다.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 중인 한 어르신은 “노후에 참여할 수 있는 일자리가 있어 감사하며, 깨끗한 수송동을 만들기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종필 수송동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수칙을 지키며 노일일자리에 참여해주실 것”이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인 위생관리 및 청결유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도록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