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0(수) 366호

 

 

 

 

비대면 온라인 '군산짬뽕페스티벌' 열려

  
2020-11-08 17:57:47

 

오는 22일까지 2주간 진행

 

비대면 온라인축제로 지난 7일부터 짬뽕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시는 동령길 일원(장미동)에 위치한 짬뽕특화거리에서‘2020 군산 짬뽕페스티벌이 지난 7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온라인 축제로 열리고 있다고 밝혔다. 

당초 군산시간여행축제와 연계해 개최 예정이었던 짬뽕페스티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객이 모이는 공연, 체험, 마켓 등 행사를 대신하여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치러지고 있다.

비대면 축제의 아쉬움을 달래고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짬뽕특화거리에는 홍등과 네온사인으로 거리를 빛내며 짬뽕을 주제로 한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하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축제 기간동안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에서는 ▲짬뽕UCC 공모전 ▲100인의 짬뽕요리사 ▲군산갈래 챌린지 ▲짬뽕먹방의 달인 ▲거리 속 숨겨진 나의 한끼 ▲인생샷 인생짬뽕 ▲군산짬뽕거리 도장깨기 ▲군산짬뽕 컬러링 북 등 다채로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김영찬 위생행정과장은 “축제 첫해에 온라인방식으로 치러지는 축제인 만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내실 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축제 기간 모든 분들이 안전하고 행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