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8(수) 357호

 

 

 

 

“참사랑요양병원과 군산원예농협 협약식 개최”

  
2020-09-24 18:39:35

 

임직원의 복지 증진과 이익 증진 위해 협력

 

참사랑요양병원(병원장 김정옥)은 상호발전 및 임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24일 군산원예농협 2층 조합장실에서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4일 군산원협에서 참사랑요양병원 김정옥 병원장과 군산원예농협 고계곤 조합장 등 참석해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참사랑요양병원 김정옥 병원장과 군산원예농협 고계곤 조합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양사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임직원의 복지 증진과 정보의 제공, 이익 증진을 위해 협력하여 공동 추진함으로써 서로간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참사랑요양병원은 2014년 10월에 개원하여 현재는 본관·신관 9개 병동 약588병상 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도심 속 요양병원이다.

‘가족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 만들기’라는 미션 아래 어르신, 가족, 지역사회와 하나 되는 ‘참사랑의 병원’을 만들기 위하여 200여명의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재활, 암, 노인, 감염으로 나누어지는 특성화 병동은 요양병원에서 장기적인 치료를 받을 수밖에 없는 환자들에게 선택 폭을 넓혀주었고, 암병동, 감염병동은 군산 요양병원 중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양·한방 협진을 통해 서로의 치료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토대로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여 최선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암치료 센터에서는 프리미엄케어 시스템에서 암 통합면역 치료를 받을 수 있고, 재활센터에서는 중추신경계 재활치료, 운동치료, 작업치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군산원예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과 배우자,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외래진료시 비급여 총액의 20% 할인, 암 비급여 총액의 10% 할인, 입원진료시 비급여 총액의 20% 할인(암 병동 제외), 암 병동 비급여 총액의 10% 할인(단, 위탁기관 간병실 할인은 제외), 도수치료시 비급여 비용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군산원예농협에서는 본 협약내용을 군산원예농협 내부 게시망에 게시, 홍보를 하고 본 협약사항 외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 행사내용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참사랑요양병원 김정옥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많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고생하는 군산원예농협 조합원 및 임직원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