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3(수) 373호

 

 

 

 

전라북도 유일 캠핑용품 제조업체 '소소한 캠핑'

  
2020-08-24 12:05:40

 

2020 군산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선정에 이어

 

세계최초 초간단 화력조절 캠핑 화로대 개발 성공 쾌거

 전라북도 유일의 캠핑용품 제조업체 엑스레벨(이하 소소한 캠핑)이 세계최초 화로하부 초간단 화력조절 기능을 담은 24화로대x7 출시에 이어 신제품 4종(24화로대 x3 2종, 24화로대 x6 2종)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왼쪽부터) 슈퍼에너지 대표 김완수, 군산대학교 김종구 교수, 소소한캠핑 대표 최재석,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최연성 교수



 소소한 캠핑의 화로대는 이미 전문가들에게 유망한 아이템으로 인정받아 올해 ▶초기창업패키지(중소벤처기업부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주관기관인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최연성)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24화로대x7 프리미엄의 핵심기술은 유지 발전시키고, 크기와 무게를 줄여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대폭 높였다.

 화로대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출시된 24x7라인은 프리미엄 화로대로 7가지 다기능을 갖춰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판매확대와 더불어, 화력조절이 되는 유일한 화로대로 입소문을 타고 명품 다기능 화로대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라인은 올해 8월 시중에 출시될 예정으로 ▶미니멀 캠핑과 가족캠핑에 최적화된 24x3 모델 2종과 ▶세련된 디자인과 구조가 매력적인 24x6 모델 2종을 한꺼번에 선보인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간단 화력조절 방식을 구현하여 4~5가지 기능을 갖춘 명품 화로대로 탄생시킨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소소한 캠핑은 지난 8월 11일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최연성)을 방문하여 신제품 4종을 전달하고 기업과 지역의 더 큰 발전과 공헌을 약속했다.

 특히, 2023년에 개최될 예정인 새만금 세계 잼버리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야영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제품라인 개발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전례없는 코로나 19 감염병으로 인하여 기약없는 사회적, 생활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면서 보다 안전한 보건문화가 절실한 만큼 안심할 수 있는 야외활동과 캠핑문화 확산 기여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소소한 캠핑 홈페이지(www.sosocamping.com)를 방문하면 이번 신제품 24x6 화로대를 비롯하여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