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6(토) 375호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홍보단 발대식 개최

  
2020-08-18 13:59:51

 

10회차 전문미디어 교육활동과정 이수

 



군산시 상권르네상스사업단(단장 신지양)은 지난 17일 오전 10시 군산공설시장 2층 청년몰에서 ‘글로벌홍보를 위한 네트워크-DAY’주제로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홍보단 발대식을 가졌다.

다문화 이주여성 등 외국인, 그리고 한국인으로 구성된 20명의 홍보단원이 함께했다.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홍보단에 선발된 단원들은 주로 전통시장의 현장네트워크 활동과 SNS포스팅을 전문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다문화 회원의 경우 모국의 SNS네트워크를 활용해 군산시에서 이뤄지고 있는 여러가지 르네상스사업과 지역상인들의 이야기를 모국어로 소개하고 알리는 역할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프로그램 콘텐츠 기획과 개발을 위해 예비적사회기업인‘투어 앤 미디어 아카데미’가 운영에 참가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관․단체 및 지역상인의 참여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상권르네상스사업과 함께할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글로벌홍보단은 10회차의 전문미디어 교육활동과정을 이수하면서 군산시 전통시장과 지역상인의 이야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포스팅하게 된다.

르네상스사업단 관계자는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글로벌홍보단이 지역의 상권뿐  아니라 군산의 문화와 특색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 르네상스사업 글로벌홍보단과 관련된 내용은 군산시 상권르네상스사업단(063-442-7949)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정희 기자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