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9.20(금) 308호

 

 

 

 

전북은행, '조촌디오션지점' 개점

  
2019-09-04 09:06:46

 

아파트 입주민ㆍ입점 상가 주민 금융지원 확대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3일 조촌디오션지점 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개점행사에는 임용택 전북은행장과 강임준 군산시장, 군산시의회 김경구 시의장, 김관영 국회의원, 군산상공회의소 김동수 회장을 비롯해 내ㆍ외빈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이날 개점식에서 “조촌동은 신흥개발지역으로서 6,400여 세대, 17,000여명이 거주하는 군산최초 복합도시로, 이번 개점으로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아파트 입주민 및 입점 상가 주민을 위한 금융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북은행은 지역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금융서비스에 소외되지 않도록 영업점 감축계획 없이 현재수준을 유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 은행들은 비대면채널 확대, 사이버 브랜치 등으로 영업점포를 감축하는 반면, 전북은행은 지역 주민들의 편의와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 지역경제 활성화로 동반성장을 위해 점포수를 늘리고 있다.

또한 전북은행은 지난해 말 영업점포수 94개소에서 올해 만성법조타운, 효천지점, 동대문소매금융센터에 이어 이번 조촌디오션지점 개점에 따라 영업점포수가 97개소에 이른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