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0.23(수) 312호

 

 

 

 

"새만금 산업단지 투자기업 입주 잇따라"

  
2019-08-01 18:36:38

 

㈜동호코스모 입주계약 체결

 

새만금개발청(청장 김현숙)은 지난달 29일 ㈜동호코스모와 새만금 산업단지 입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호코스모(대표이사 전광구)는 2005년 창립 이후 OEM 방식(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으로 정밀 계측기의 몸체를 생산하고 원격 전력 검침 관리 장치 AMI(원격검침인프라)의 측정관리 시스템을 연구·개발해 국내 및 해외에서 제조하고 설치·운영해 온 전문 기업이다.

㈜동호코스모는 2020년까지 산업단지 2공구 내 장기임대용지 23,200㎡에 80억 원을 투자해 스마트계량기 제조시설을 신설하고 130여 명을 고용할 예정이다.

한편, 새만금개발청은 올해 들어 6개의 입주 계약을 이미 체결한 상황으로 새만금 산업단지 입주 계약은 모두 7건으로 늘어났다.

새만금 산업단지에는 최근 다양한 분야의 제조기업이 입주하고 있으며, ㈜동호코스모는 새만금 산단에 입주하는 첫 번째 계량기 전문기업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은 “최근 새만금 산업단지에 입주가 잇따르고 있는 것은 새만금이 유망한 투자 입지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이다”며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의 모든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초 상담부터 입주, 공장 착공에 이르기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