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8.23(금) 305호

 

 

 

 

道 제17회 우수중소기업인 (주)혜성지테크 선정

  
2019-05-08 11:12:43

 

 

타닌 이용한 친환경 제품 개발 귀감
박혜식 (주)혜성지테크 대표

전북도가 발표한 '2019년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 에 군산 (주)혜성지테크(대표 박혜식)가 선정됐다.

도는 지난 2일 중소기업지원기관협의회(위원장 정무부지사, 위원 14명)를 개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헤 제17회 우수중소기업인 9명을 선정했다.

우수중소기업인상은 매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도내 중소 제조업체 중 고용창출, 매출신장, 지역발전공헌, 우수신제품개발, 장수기업, 창업기업의 6개 부문에 많은 성과를 달성한 중소기업 대표와 중소기업 지원에 공헌이 높은 경제단체 부문의 대표를 선정해왔다.

우수신제품개발 부문에 선정된 군산 ‘(주)혜성지테크’는 내구성 등 우수한 품질로 경쟁사 대비 고가에도 타타대우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차폐용 도료에 단열을 가미한 제품, 타닌을 이용한 친환경 제품 개발 하고 있어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중수기업인에 선정됐다.

이번 우수중소기업인은 25개 기업이 신청해 1차 서류평가와 2차 전문가 현장평가를 거친 후 중소기업지원기관협의회의 최종 심의평가를 거쳤으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발전에 공헌한 고용창출분야 수상자를 3명으로 늘리고 도내 향토기업으로 오랜 기간 사업을 경영한 장수기업을 2명으로 늘려 총 9명을 선정했다.

한편, 올해의 선정기업은 ▲고용창출 부문 ‘율천공업(주)’‘한국특수가스(주), 한실어패럴 ▲지역발전공헌 부문 ‘(주)재성’ ▲장수기업 부문 ‘영창섬유공업사’‘오성푸드’ ▲창업기업 부문‘농업회사법인유한회사피오레’ ▲경제단체 부문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 등이다. 도는 중소기업주간인 오는 17일에 우수중소기업인상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문경미 기자(goodmkm@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