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2.22(금) 281호

 

 

 

    1쪽 / 8쪽 (총 73개)
강임준 시장이 15일 오전 7시 30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도교육청 군산지구(68) 제4시험장’인 영광여고를 방문해 수험생을 응원했다.
수 년 째 방치되고 있는 옛 군산시민문화회관이 활용방안을 찾을 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고 가운데, 군산의 대표적 도심 피서지인 야외수영장에서 많은 입장객들이 여름철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정길수 군산시의회 의원은 24일 헌신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산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섬 지역 투표함 출발!! (44)   2018.06.15
지난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전북 군산시 옥도면 말도, 방축도, 관리도에서 선거를 마친 투표함이 군산해경 소속 50t급 경비정으로 옮겨져 군산항에 오후 7시 20분경 도착해, 개표소로 옮겨졌다.
“다시 겨울이 온거 같네요” “봄인줄 알았던 날씨가 야속하네요” 출근길의 시민들 말이다. 군산은 지난 21일 눈이 왔다. 춥다던 시민들은 넣어둔 패딩을 다시 꺼내 입은 하루였다./
새만금개발청(청장 이철우)은 지난 6일 본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성희롱ㆍ성폭력 예방 교육’을 한국폭력예방교육 전문강사협회 정인자 강사를 초빙해「성 인지 관점에서 바라본 폭력에 대한 이해」..
지난달 27일 한국GM 군산지회 노조를 포함한 금속노조, 민주노총, 노동자 가족, 시민등 2500여명이 군산시청 앞 도로에서 ‘한국지엠 군산공장폐쇄 철회를 위한 군산시민 결의대회’를 열고 군산공장 폐쇄 결정을 ..
군산과 충남 서천을 연결하는 ‘동백대교’가 예정대로 올 연말 개통된다. 익산지방국토관리청(청장 김철흥)에 따르면 “동백대교 건설공사가 현재 94%의 공정을 보이고 있으며, 금년 말까지 마무리할 계획이다”..
군산시는 고군산 연결도로 개통에 따른 관광객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비응항~장자도 구간 98번 노선을 신설하고, 관광형 2층 시내버스 2대를 투입했다.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