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7.01(금) 409호

 

 

 

    1쪽 / 13쪽 (총 124개)
제6대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송철)이 지난 2021년 출범한 이래 벌써 1년의 시간을 훌쩍 넘겼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다에크(D’AEQ), 고체 폼클렌징 출시
어제는 새만금 방조제에서 바다 폐기물들을 수거하는 행사에 참여했다. 새만금 방조제는 30여 년 전에 고군산 군도의 끝자락 비응도에서 부안까지 바다를 막아 연결된 33.9km의 세계 최장의 방조제이다.
군산원협이 ‘군산짬뽕라면’ ‘뽀사뿌까’의 온ㆍ오프라인 판매망 구축·확장을 통해 군산시 특산품인 흰찰쌀보리의 우수성을
매월 셋째 토요일은 입양의 날 ‘군산 도그랜드’로 오세요!!
군산시농업기술센터가 고객과 현장에 초점을 맞춘 농업기술보급사업 추진을 위해 찾아가는 현장컨설팅 중심의 대농민 영농지도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취업절벽’ 시대에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도 일자리를 구하기가 어려운 요즈음, 군장대 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졸업자 중 대다수가 대기업에 입사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때 이른 더위가 한창이다.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지만 현실은 사무실이다. 지금 이곳이 휴양지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와이 훌라춤으로 시원함을 선사하는 키즈팀이 있다. 상큼한 '레이나니..
트로트의 대반란이라 불릴만큼 TV조선 '미스트롯'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트롯은 소외된 트로트 장르, 톱스타가 아닌 무명의 가수들에 초점이 맞춰 한편의 인생 드라마를 보는 듯한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사람들은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에서 인류를 지키려고 고군분투하는 어벤져스팀을 보며, 용기와 희망을 얻는다.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어벤져..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