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2.22(금) 281호

 

 

 

    1쪽 / 11쪽 (총 110개)
연일 북새통을 이루는 군산 대표 맛집 계곡가든(전북 군산시 개정면 금강로 470)이 올해로 개업 31주년을 맞았다.
기해년(己亥年)은 황금돼지 해를 뜻한다. 2018년 무술년이 ‘부지런함’을 상징하는 개의 해였다면, 2019년은 ‘풍요로운’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돼지는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의 상징이었기 때문이다.
제8대 군산시의회는 지난 6개월 동안 김경구 의장을 중심으로 시민을 위한 정치를 넘어 시민과 소통하며 의회 본연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오성의료재단 동군산병원 최은영 감염관리실 간호사가 지난달 22일 부산 백스코에서 열린 2018년 감염병관리 컨퍼런스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군산시 철새조망대와 함께 금강의 철새보호를 위하여 활동하는 군산중앙여자고등학교(학교장 고현덕) 철새보호 연합동아리 ‘새들처럼’이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으로 전국 규모의 대회에서 잇달아 수상을 하며 크..
군산시가 8일 강임준 군산시장 취임 100일을 맞아 민선7기 시정운영 4개년 계획을 발표했다.
원도심 이곳 저곳 안과 밖으로 부터 바람이 분다.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는 불안한 미래를 최대한 희망적으로 바라보며 여기 저기 바꾸기 시작한다.
김영일(다 선거구 성산,나포, 서수 임피, 개정, 대야면)의원은 지난 4일 임시회 본회의 시정질문을 통해 강임준 시장은 당선자 첫 소감에서 군산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지엠공장 해결, 신재생에너지 일자리 1만개 ..
지난 21일 군산시립예술단은 임피면 시온의 집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열었다.군산시립예술단이 지난 21일 노인요양시설 시온의 집에 어르신들과 함께하기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마련했다.
강도란 흔히 남의 재물을 빼앗는 도둑이나 행위를 일컫는 말이지만 현대에는 시선강탈 등 남의 마음을 훔치는 뜻으로 인용되기도 한다.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