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7(금) 360호

 

 

 

    1쪽 / 13쪽 (총 121개)
군산원협이 ‘군산짬뽕라면’ ‘뽀사뿌까’의 온ㆍ오프라인 판매망 구축·확장을 통해 군산시 특산품인 흰찰쌀보리의 우수성을
매월 셋째 토요일은 입양의 날 ‘군산 도그랜드’로 오세요!!
군산시농업기술센터가 고객과 현장에 초점을 맞춘 농업기술보급사업 추진을 위해 찾아가는 현장컨설팅 중심의 대농민 영농지도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취업절벽’ 시대에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도 일자리를 구하기가 어려운 요즈음, 군장대 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졸업자 중 대다수가 대기업에 입사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때 이른 더위가 한창이다.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지만 현실은 사무실이다. 지금 이곳이 휴양지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와이 훌라춤으로 시원함을 선사하는 키즈팀이 있다. 상큼한 '레이나니..
트로트의 대반란이라 불릴만큼 TV조선 '미스트롯'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트롯은 소외된 트로트 장르, 톱스타가 아닌 무명의 가수들에 초점이 맞춰 한편의 인생 드라마를 보는 듯한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사람들은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에서 인류를 지키려고 고군분투하는 어벤져스팀을 보며, 용기와 희망을 얻는다.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어벤져..
군산항 개항 120주년을 맞이했다. 지역 경기 침체로 최대 위기 를 맞고 있다고들 하지만 1세기가 넘는 시간동안 군산항은 무궁히 발전해왔다. 역사적 의미가 뜻깊은 가운데 군산항 개항 120주년 기념식에서 군산..
군산시와 군산대학교가 함께하는“놀이활동가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이 지난 5일 부모공동교육장에서 놀이활동가 어린이행복연구소, 시 관계자 대상으로 실시됐다.
학교 폭력으로 얼룩진 청소년들의 세태를 고발하는 동시에 따뜻한 해결책을 제시한 연극이 눈길을 끌고 있다.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