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5(수) 348호호

 

 

 

    4쪽 / 14쪽 (총 138개)
오월이 되면 군산의 넓은 들판은 푸르른 싱그러움이 가득한 보리로 채워진다. 군산은 벼농사 외에도 보리농사가 농가소득에 큰 도움이 돼 군산지역 많은 농민들이 이모작으로 보리를 재배하고 있다.
평생학습도시 군산은 ‘더불어 성장하는 자립형 평생학습도시’ 라는 비전을 갖고 시민이 평생학습과 더불어 공부하는 도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8일 막을 올리며 군산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힘찬 출발의 돛을 올렸다.
군산시가 시정의 최우선 목표로 ‘어린이 행복도시’를 표방하면서, 부모로부터 소외되고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그 가족에 대한 지원을 최우선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국가 주..
고향의 맛을 담은 농수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는, 공설시장, 대야전통시장, 신영시장, 역전종합시장 명산시장,수산물센터, 나운주공시장 등 전통시장, 군산팜(www.gunsanfarm.co.kr), 옥산농협 로컬푸드 ..
개관 5년을 맞이하고 있는 군산예술의전당은 모든 예술인이 꿈꾸는 무대, 모든 시민이 가보고 싶어 하는 극장, 수준 높은 공연과 시민의 만남의 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근대문화 유산의 도시, 군산시가 올 한 해 500만 관광객이 찾는 명품 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관광종합 전략에 시동을 건다.
MICE 산업이란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회(Exhibition)의 머리글자를 딴 용어로써 각종 국제회의 개최, 상품·지식·정보 등의 교류모임 유치, 각종 이벤트 및 전시회 개최..
송하진 도지사는 지난 1월 4일, 기자회견을 통해 2017년 도정 성과와 함께 2018년 도정 운영방향에 대해 자세히 밝혔다.
2017년, 군산시는 군산조선소 가동 중단 등에 따른 지역적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과 각계각층이 함께 노력한 결과 의미 있는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