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2.22(금) 281호

 

 

 

    1쪽 / 13쪽 (총 127개)
‘예술과 감동의 어울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군산 예술의전당은 올해 개관 6주년을 맞이해 기획공연과 전시 선호도 높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유치하여 시민들에게 친근한 예술공연장으로 새롭게 태..
군산시가 5대 전략, 17대 추진과제, 39개 실행과제를 통해 총 1만 7천여 개의 지속가능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는 민선7기 4개년 일자리 종합계획을 수립했다.
조선과 자동차, 두 주력 산업의 잇따른 붕괴로 얼어붙었던 군산의 지역경제에 희망의 싹이 움트기 시작했다.
민선 7기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실현을 위해 소통과 혁신의 시정을 펼치고 있는 군산시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대내외에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8월24일 일본 후쿠시마 고리야마 헤어 칼리지의 강당이 일순 술렁거렸다. 2층에서는 이곳 재학생들이 정상수업중이었지만 1층 강당엔 미용 전공 학생들의 한일간 미용교류 활동이 있었기 때문이다.
최근 일본은 수소에너지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최첨단 과학기술의 집합체인 수소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2040년 이산화탄소제로화 실현에 모든 에너지 정책을 펴고 있는 것이다.
최근 군산은 GM대우 폐쇄 결정 등 산업을 기반 하는 굴뚝산업의 침체로 산업도시로서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 혹자는 이를 ‘위기는 기회다 ’라고 한다. 2차 제조업을 4차 산업 혁명의 시대로 진입할 기회라..
해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 어디로 여름휴가를 떠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휴가를 가서도 편하게 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휴가지로 떠나면서부터 교통 체증에 시달리고 부담스러운 물가 오히려 스트레스만 ..
2018년 무술년, 올해 상반기 군산시는 역동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추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스포츠 명품도시’로서의 가치를 드러내고 있다. 2018년 상반기를 쉴 새 없이 바쁘게 달려온 군산시 스포츠 마케팅 ..
열대야가 기승인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식혀줄‘군산야행’이 내달 11일과 12일 근대역사박물관 및 월명동 일원에서 개최된다.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